Connecting People & Ideas to Advance Mutual Interests in U.S.-Asia Relations

맨스필드 재단 Visiting Fellow Program

맨스필드 재단 주관의 Visiting Fellow Program은 한국 정부 부처와 각계각층 전문 기관에서 파견된 연구원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국제 네트워크 형성과 정치 및 외교 중심지로서의 워싱턴 D.C.에 대한 이해 고취를 목적으로 기획⋅운영되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단기적인 참여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역량개발을 위한 개인의 국제적 감각 배양과 전문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합니다.

맨스필드 재단은 워싱턴 D.C. 정책 결정 과정 전반에 대한 깊은 노하우와 전문성을 겸비한 기관으로서 맨스필드만의 역사와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맨스필드 재단에서는 프로그램 기간 동안 기관이 가진 전문성을 살려 워싱턴 D.C. 내 정책 및 프로그램 소식을 전달할 뿐 아니라, 워싱턴 D.C.와 아시아 지역 네트워크를 통한 개별 연구 지원 등의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기간은 최대 2년간 가능하며 (직무 훈련 기간은 소속기관에 따라 상이), 회비의 경우 90일은 $5,000, 1년은 $10,000, 2년은 $20,000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혜택은 Visiting Fellow 프로그램 브로슈어를 참고하시고,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맨스필드 재단 이현희 매니저에게 연락 바랍니다.

– 전화: (202) 347-1994
– 이메일: alee@mansfieldfdn.org